송치마을 :: 송치마을돈까스 백종원돈까스 백종원3대돈까스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치마을 :: 송치마을돈까스 백종원돈까스 백종원3대돈까스
    맛집리뷰 2020. 10. 4.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자 친구와 여수 여행 재밌게 하고 나서 올라오는 길에

     

    너무 아쉬운 거예요 근데 친형이

     

    맛집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여수랑 순천이랑 가까우니

     

    집에 올라가는 길에 들려보았습니다!

    가는 길이 무슨 산속에 있는 것처럼 울퉁불퉁해서

     

    제가 계속 여기 맞아,,? 맞는 거야? 왜 이렇게 산속에 있어?

     

    몇 번이나 물어봤는데 네비에선 맞다며

     

    길 추천해서 쭉쭉 갔는데 맞더라고요 

    별기 대안하고 갔는데 역시 백종원 돈가스 라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돈가스 수제비 맛집이라 평소에는 웨이팅이 기다는데

     

    저희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는지

     

    웨이팅은 안 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시긴 하더라고요

    주차장도 크고요! 여긴 차있어야 올 수 있을듯해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송치마을

     

    메뉴는 딱 두 가지예요

     

    수제비 , 돈가스!!

     

    발열체크는 꼼꼼히 안 하시는듯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산속이라 그런지 몰라도

     

    막 위생적이지는 않았어요 주방이 훤히 보이는데

     

    직원분들도 다 외국 인분이시고, 자기들끼리 수다 삼매경ㅎ

     

    가게는 엄청 넓었고요 안에 자리도 엄청 많았습니다

     

     

    항아리수제비 2인분에 돈가스 1인분 주문했어요

     

    많이 먹지 않아서 1인 1 메뉴 생각하고

     

    수제비 한 개 돈까스 한개 주문해서 먹고 싶었는데

     

    무조건 인당 수제비를 시켜야지 돈가스 주문

     

    가능하다 하네요 이건 너무 별로였어요

    돈가스도 크고 수제비도 양 많던데 굳이 인원수당

     

    제비를 시켜야 하는 게,, 

    돈가스 10,000원

    수제비 8,000원

     

    송치마을에서 유명한 오이소박이!

     

    특별한 맛은 없는데 새콤달콤하니 중독성 있고

     

    너무 맛나더라고요 짜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갔어요

    뭔가 특별하지 않은데 자꾸 손이 가는 맛

     

    그냥 맛있는 거겠죠? 너무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오이소박이 넘 제스타 일이었어요 

     

    돈가스! 그 유명한 백종원 돈까스!

     

    백종원 돈가스로는 연돈밖에 안 먹어봤는데

     

    송치마을이 2번째예요 굿굿

     

    왕돈가스에요 왕돈까스 

     

    경양식 돈가스로 나오는 거 같았고, 돈가스가 엄청 컸어요

     

    그리고 바삭바삭 옛날 돈가스 맛이어서 더 좋았고요

    나 돈가스

     

    많이 못 먹어 ^^,,, 말하고 돈가스 제가 다 먹었어요

     

    돈까스 너무 맛있음 ,,

     

    수제비! 돈가스에서 너무 배불러서 양이 많이 나와서

     

    헉; 했어요 ㅠ_ㅠ 이래서 1인분만 주문하고 싶었는데,,

     

    진짜 양 엄청 많아요 안에 바지락도 많았고요

     

    안에 미역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바지락과 미역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미역국 맛이

     

    나는듯하면서도 괜찮더라고요!!

     

    음식들이 하나하나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중독성 가는 맛이었고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괜찮았고요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어요

     

    평소에는 대기가 기다는데 저희는 대기 없이 갔고

    오이소박이가 특히 너무 인상 깊었어요

     

    오이소박이 존맛탱

    돈가스도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옛날 돈가스 맛이고

     

    수제비도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영업 주소 : 전남 순천시 월등면 송치 안길 8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문은 8시까지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61-755-415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