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띠자르당 :: 이태원맛집 이태원꾸띠자르당 이태원핫플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꾸띠자르당 :: 이태원맛집 이태원꾸띠자르당 이태원핫플
    맛집리뷰 2020. 10. 10. 14: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하늘에 펑크 난 것처럼 비가 너무 많이 와요

     

    이태원 꾸띠 자르당 야외 테라스에서 먹으면

     

    사진이 그렇게 잘 나온다는데 ,,

     

    저희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내로 갔어요

     

    안에는 고풍스럽게 인테리어 돼있습니다

    이태원 꾸띠 자르당은 인스타 셀럽들이나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 이태원 핫플입니다

     

    저도 셀럽이 되고 싶어요 ,,

    여자 친구랑 이태원 데이트로 꾸띠 자르당 가서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코스요리라 후식까지 있어서 밥부터 디저트까지

     

    다 해결하고 올 수 있어요

     

    이태원 3번 출구로 나와 안 건너고 쭉쭉

     

    올리브영 지나고 씨유 지나면 꾸띠 자르당이 보입니다

     

    프랑스 국기가 눈에 띄어서 잘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고급스러움 ,,

     

    밖에 야외 테라스는 비 때문에 다 젖었어요 흑흑

     

    결국 안으로 들어왔는데 공주님이 된 느낌,,

     

    뭔가 미녀와 야수에서 야수의 성에 방문한 느낌,,

     

    보이는 한쪽 전체가 거울이라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미국 신문 같은 메뉴판

     

    저희는 안심 스테이크 세트와 볼로냐지방식라자냐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수프

     

    셰프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

     

    소 안심스테이크

     

    오늘의 디저트와 커피

    안심스테이크세트 47,000원

    볼로냐 지방식 라자냐 19,000원

    기본으로 나오는 빵

     

    빵이 따끈따끈해서 공복에 먹으니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그다음으로 나온 브로콜리 수프와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

     

    새우와 애호박으로 맛을 낸 마늘향 파스타였어요

     

    펜 레가 쫀듯쫀듯해서 맛있었습니다 

    조명이 너무 어두웠어요ㅠ_ㅠ

     

    안심 스테이크의 빛깔이 제대로 나오지가 않았어요

     

    두툼하니 맛있었습니다

     

    볼로냐 지방식 라자냐

     

    라자냐 안에 면과 고기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마무리로는 아메리카노와 디저트 

    직원분들이 외국인이셔서 그런지

     

    다들 영화 속에 나오는 분들 마냥 여유로워 보였어요

     

    음식 가져다주는 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후식 달라고 말해야 주셔요ㅠ_ㅠ

    그래도 물 떨어지면 바로바로 주시긴 하는데

     

    디저트 나오는 줄 모르고 그냥 갈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너무 완벽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꾸띠 자르당 추천할게요

     

    넘 분위기가 좋아요

    비 안 오면 바깥 야외 테라스에서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외국분이셔서 더욱더 외국 느낌이 풀풀~

    해외여행 못 나가는 대신에

     

    꾸띠 자르당에서 대리만족을 하며^_^,,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꾸띠 자르당 추천할게요

     

     

    영업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0

    영업시간 : 평일 11:30 - 01:00B.T 16시~17시

    금요일, 토요일 11:30 - 03:00B.T 16시~17시

    전화번호 : 02-793-507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