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브피자 :: 아노브한남동 한남동피자 한남동맛집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노브피자 :: 아노브한남동 한남동피자 한남동맛집
    맛집리뷰 2020. 10. 22.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아노브에 방문하였습니다

     

    용산에 위치한 루프탑 피자맛집이라구

     

    유명하더라고요

     

    피자 오랜만에 먹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총총총

     

    방문하였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아노브가 사진 맛집 햇살 맛집으로

     

    유명하길래 루프탑에서 인생 사진과 맛있는 피자

     

    먹을 생각으로 신나게 방문하였답니다

     

     

     

    주차공간은 없어요

     

    주변 유료주차장 혹은 한남역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됩니다 도보 4~5분 이내 있다 구하네요

     

     

     

    입구 곳곳에 포토존 있으니 찰칵찰칵 사진 찍으세요

     

     

     

     

    아노브 포토존에서 여자 친구 촬칵

     

     

     

    여러분은 이거 보면 뭐가 떠오르나요?

     

    전 환 공포증이 먼저 떠오르던데..ㅋㅋㅋㅋ

     

     

     

    아노브 메뉴판입니다 너무 귀엽죠

     

    저희는 반반 피자로 갈릭 바비큐 치킨 피자와 콰트로 치즈

     

    그리고 후렌치 프라이까지!!! 주문했어요

     

     

    루프탑 올라가기 위해 주문하고 가는데

     

    진짜 거울 많더라고요 아노브 거울 맛집ㅋㅋㅋㅋ

     

     

     

    올라가자마자 "와,,"했어요 진짜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녁에 올걸 너무 아쉬웠어요

     

    진짜 분위기 예쁘더라고요

     

    저녁에 오면 감성 사진 하나 건질 수 있었을 듯!

     

     

     

    담요랑 기본적인 소스들도 있었습니다

     

    루프탑에 먹으러 올라갔는데 오늘 너무 더워서

     

    실내로 피신했어요 이제 여름인가 봐요

     

     

     

    실내도 분위기 좋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여기 음악 맛집임

     

    진짜 나오는 노래 다 좋고 취향저격이었어요

     

     

     

    네이버 지도에 '영수증 리뷰' 인증해주시면

     

    후렌치 프라이(7000원) 1개를 서비스로 주고 있다네요

     

     

     

    핫 소스 

     

     

     

    피자 진짜 비주얼 굿이에요 굿

     

    냄새부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음식은 바로 주문하자마자 만들어서

     

    오래 안 기다렸습니다!!

     

     

     

    갈릭 바비큐 치킨 + 콰트로 치즈

     

     

     

    갈릭 바비큐 치킨 피자는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고요

     

    통마늘이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향도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강추

     

    갈릭 딥핑 소스 따로 주셨는데 거기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살짝

     

    매콤한 피자가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마늘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많이 안 느끼하고

     

    핫소스 좀 더 뿌려먹으니 더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콰트로 치즈피자! 맛있었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니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갈릭 바비큐 치킨 피자가 개취였다면

     

    이건 제 오라버니 취향저격 피자였습니다

     

    치즈피자 너무 좋아요 굿굿

     

    피클에다가 챱챱 먹었습니다

     

     

     

    후렌치 프라이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케첩 찍어먹는 거 좋아해서 두 번인가 리필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주셨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요

     

    가게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아요 진짜 인스타 갬성

     

    화장실 안까지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중간에 루프탑 올라가는 도중에 전시관

     

    있는데 거기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 맛집입니다

     

    가게 분위기에다가 피자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여자들 취향저격 맛집이었습니다

     

    영업장소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34길 40

    영업시간 : 월~금 오후 4시~오후 11시

    토, 일 오후 12시~오후 11시 (주말 브레이크 타임 3~5시)

    전화번호 : 050714286606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