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숯불가든 :: 새벽숯불가든마곡점 마곡흑돼지 마곡고깃집 마곡고기 마곡맛집 마곡술집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벽숯불가든 :: 새벽숯불가든마곡점 마곡흑돼지 마곡고깃집 마곡고기 마곡맛집 마곡술집
    맛집리뷰 2020. 9. 29. 1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기!!

    그중에서도

    흑돼지!!

    지금부터 새벽 숯불 가든 생생 후기 남깁니다~!

     

     

    여자 친구와 데이트를 하다 배가 고파서

    찾아본 식당!!

    후기들이 너무 좋길래 기대감을 안고

    저희도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쓰여있는 그대로

    제주 토종 흑돼지 전문점

    새벽 숯불 가든

    입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더라고요!

    여기는 숯을 두 번 구워서

    나온다고 하네요!

    참나무 숯으로 고기를 익혀서

    향이 베어 더 맛이 좋다고 합니다!

    제주도 도축장에서

    항공 특송으로 직송해온다고 하네요!

    제주도 가면 필수코스 흑돼지!!

    생각이 나신 다면 이 집 추천합니다~!

    참고로 추석 연휴에도 정상영업한다고 하네요!

    단 시간은 17시부터 23시!

    기본으로 나오는 동치미!

    이거 한번 먹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어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새벽 숯불 가든 마곡점은 특히

    밑반찬들이 맛있었어요!

    그중에서도 이 콩나물무침!

    이게 일품이어서 3-4번은

    더 받아서 먹었답니다 ㅎㅎ

    소금 쌈장 고추냉이!

    여기 소금이 좀 특이했어요!

    뭔가 히말라야 핑크 솔트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니 고소함과 함께

    더욱더 맛있었어요!!

    멜젓이에요!

    고기하면 빼먹을 수 없는 멜젓이죠!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여기 멜젓은 비린 게 없어서

    극호 극호! 일듯 싶네요!

    아 참! 이 집은

    돼지껍질이

    무한리필이랍니다!!

    처음에 고기 올리기 전에

    껍데기로 기름을 내서

    고기를 올리더라고요!

    저희는

    생오겹살 400g

    36,000

    둘이서 시켰는데

    사이드로 시킨 것과 같이 먹으니

    양이 딱 정당하더군요!

    고기 생긴 게 좀 특이했어요!

    도축장에서 직송해온 거라

    이렇게 통으로 나온 걸

    잘라주시더라고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잘못 구워 드시는 분들도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고기하면 빼먹을 수 없는 고추냉이!!

    고추냉이와

    너무 맛있는 콩나물 무침으로

    한번 같이 먹어봤어요 ㅎㅎ

    맛은.. 말 안 해도 아시죠?!

     

    파 도 불에 구워주시는데

    파랑 같이 싸 먹으니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 구워진 고기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ㅜ

    정말 육즙이 넘쳐납니다!

    제주도 생각이 나는 맛이었어요!

    고기를 좋아해서

    여러 군데 많이 다녔었는데

    새벽 숯불 가든 마곡점은

    정말 손에 꼽는 식당이었어요!!

    그때 생각이 나서 침이 줄줄 나오네요 ㅜㅜ

    계란찜은 서비스!

    서비스 치고 너무 맛있는 거 아닌가요~?

     

    낚지 젓갈 볶음밥

    8,000

    낚지 젓갈 볶음밥!!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안에 낚지도 양이 많고

    야채들과 조화가 잘 얼러져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비빔라면

    4,000

    고기하면 냉면이죠!

    그런데 저희는 오늘 비빔라면과

    함께했답니다!

    고기와 같이 싸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뭔가 제 생각은

    소스를 따로 만드시는 거 같아요!

    시중에서 파는 것과 달리

    더 진하고 맛이 있었어요!

    배불리 먹고 나가는 길 츄파춥스 츄릅~

    진로 두꺼비들이 귀여워서 찰칵 ~!

    새벽 숯불 가든 마곡맛집!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를

    새벽숯불가든 마곡점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를 찾는다면

    새벽 숯불 가든 마곡점! 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423 아르디에 상가 1층 113호

    전화번호 : 05071341958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