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분식 :: 남도분식익선점 익선동맛집 익선동데이트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도분식 :: 남도분식익선점 익선동맛집 익선동데이트
    맛집리뷰 2020. 10. 26.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익선동을 갔다 왔답니다

     

    제가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여자 친구가

     

    떡볶이 맛집을 알아오셨답니다 :)

     

    익선동 핫플 남도 분식 익선점 후기 올립니다~~!~!!

     

    익선동 거리로 쭉쭉 들어가다 보면

     

    남도 분식 익선점이 나와요!!

     

    볼거리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돌아다니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사실 저 길치라 못 찾는데 여자 친구가 길 엄청 잘 찾아서

     

    슝슝~ 금방 도착할 수 있었어요

     

    도착해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제 앞에 3팀 있었는데

     

    분식집이라 그런지 오래 안 기다렸어요 회전율이 빨라요

     

    앞에 남도 분식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이랑 인원수 적어주시면 불러줍니다

     

    근데 앞에 안 기다리고 있으면 다음으로 넘어가는 거 같아요 번호를 따로 적어두는 게 아니라 소,,,

     

    앞에서 쪼끔만 기다리면 됩니다 :)

     

    오픈은 11시 30분 마감은 저녁 10시!!

     

    마지막 주문은 9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가게 안은 아담해요 내부 찍고 싶었는데

     

    만석 이기도 하고 뭔가 좁아서^^,,,

     

    옷이랑 가방은 따로 보관해주시더라고요

    오픈 키친이라서 안에서 요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고

     

    일하시는 분들 아주 많아요

     

    가게가 엄청 바빠 보였어요

     

    이 와중에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더라고요 

     

    남도에서 이름난 분식만 고르고 모았다고 합니다

     

    메뉴들이 특이하긴 해요

     

    시래기 떡볶이, 상추튀김, 빨콩 떡볶이 등등,,,

     

    저는 시래기떡볶이, 상추튀김, 순대와 우렁 막장

     

    시켰습니다 떡볶이는 매운맛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신라면 맵기로 했는데 많이 안 매웠어요!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오더라고요

     

    상추튀김은 특이했어요 ㅋㅋㅋㅋㅋ

     

    상추에 튀김 넣어서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는 건데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니 깔끔해서 맛있더라고요

     

    안에 튀김 종류는 김말이, 돈가스, 오징어튀김 있었어요

    시래기 떡볶이 존맛!!

     

    맵기는 신라면 정도로 했고, 안에 시래기랑 저거 튀김은

     

    파 튀김이라고 해요 전 김 튀김인 줄 알았는데

     

    맛 잘못인가 봐요ㅋㅋㅋㅋ

     

    떡은 물떡인가 탱글탱글하니 젓가락질이 잘 안되더라고요 쫀듯쫀듯해서 맛있었어요 

     

    순대와 우렁 막장은 특이하게 순대를 우렁 막장에

     

    찍어먹는 거라고 합니다

     

    소금 달라고 하면 따로 주셔요

     

    전 개인적으로 소금 찍어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여자 친구랑 세 개 시켜서 먹었는데 떡볶이만 다 먹고

     

    남겼어요 양이 은근히 많아요ㅠ_ㅠ

     

    두 분이시면 떡볶이랑 다른 메뉴 하나 두 개만 시켜서 드셔도 되실 거 같아요

     

    나중에 저도 저 레트로 감성 뿜뿜한 중국집 그릇 집에 사놔야겠어요 뭔가 저기에 담아먹으면 더 맛있게 같아요

    남도 분식은 여윽시 커플분이 많으셨고요

     

    익선동 데이트 코스로

     

    근데 두 번 올 맛집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한번 정도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익선동 한옥거리에 여기 말고도 맛집 많더라고요

     

    근데 시래기 떡볶이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는 365일 먹으라 해도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익선동 데이트는 성공적이었어요

     

    볼거리도 많고 날씨로 따사로워서

     

    즐거운 주말이었답니다

     

    역시 좋은 사람이랑 좋은 날에 같이 보내는 건

     

    정말 정말 행복한 거 같아요 ~!

     

     

    영업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3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 : 05071490777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