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라이트스튜디오 :: 비라이트가산점 캔들공방 가산캔들 :: 까망이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라이트스튜디오 :: 비라이트가산점 캔들공방 가산캔들
    일상♭ 2020. 10. 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자 친구와 어떤 데이트를 할까 하다가 

     

    캔들 공방을 찾게됐어요!!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비라이트 스튜디오라는 캔들 공방입니다!

     

    1:1 코칭으로 가격은 4만 원이라고 합니다 

     

    캔들을 가격에 맞춰서 2~3개 만들 수 있다고 하니 가격이 싸 보이더라고요!!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5차

     

    건물 1층에 딱하니 자리 잡고 있는 공방 집!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쁘죠!

     

     

     

     

    안에 들어와 보니 더 예뻤어요! 

     

    알록달록하고 온갖 좋은 향들이 가득했답니다!

     

     

     

     

     

    케이크 종류들과 컵와인 조각상 캔들이 많더라고요 너무 예쁘고 

     

    저도 어서 만들고 싶었어요!

     

     

     

     

     

    저희가 이 도구들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손 소독부터 해줍니다~~

     

     

     

    위에 놓여있는 건 캔들에 향을 추가할 것들입니다

     

    저기 놓여있는 것 중에 하나를 골라 캔들에 향을 입힐걸 골라주는 거고요!

     

     

    이 통은 녹인 왁스를 넣어 굳혀서 케이크 틀을 만들어 줄 거예요!

     

     

     

    참고로 이 공방엔 캔들 말고도 여러 가지 액세서리, 편지지 등등이 많았답니다

     

    캔들을 선물용으로 많이 하더라고요!

     

    캔들 만들어갈 때 위에 보이는 편지, 엽서로 메시지를 전달하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아까 제가 언급한 조각상이에요!

     

    저는 처음에 저걸 조각칼로 조각하는 줄 알았는데

     

    거푸집 원리로 만들 수 있는 틀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ㅎㅎ

     

     

     

    왁스를 넣기 전 초 심지를 먼저 안에 넣어주고요

     

     

     

    케이크 빵 색깔을 골라줄 거예요!

     

    저는 처음에 갈색으로 하려다가

     

    좀 밝은 색을 하고 싶어서 하늘색을 골랐어요!

     

     

     

    왼쪽은 여자 친구가 고른 수선화 향!

    이 향은 꽃밭에 있는듯한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오른쪽은 제가 고른 디올 자도르 향!

    제가 고른 건 은은하고 계속 맡고 싶은 향이었어요!

     

    각자 만든걸 서로에게 주는 거라

    더 욱어 신경 써서 향을 골랐답니다 ㅎㅎ

     

     

     

    이건 케이크에 향을 넣어야 하는데

     

    이때 이 계량기로 무게를 재어 향을 넣어준다고 하네요!

     

     

     

    아까 말한 케이크에 색을 입히는 거예요~

     

    마치 초콜릿같이 생겼죠 ~

     

     

     

    이제 왁스 온도가 적정온도로 맞춰져서

     

    색을 입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까 위에 보이는 고체를 칼로 조금씩 넣어 색을 만들어 주는 건데요!

     

    옆에 떨어진 색으로 색이 나온다고 하네요!

     

     

     

    제 여자 친구는 빵 색을 핑크로 정했어요!

     

    색을 정했으면 아까 심지를 넣었던 곳에

     

    케이크 모양을 굳힐 케이스에 왁스를 넣어줘서 식히면 됩니다!

     

    식히고 왁스를 굳히는데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여기 보이는 건 케이크에 데코를 입힐 장식들이에요!

     

    쿠키들과 각종 과일 초콜릿 등이 많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어요!

     

     

     

     

    여기 보이는 건 진짜 빵 케이크에 넣는 데코들이에요!

     

     

     

    여자 친구가 케이크에 올릴 데코~

     

    영어 이니셜이 얼마 없어서 찾는데 고생 좀 한 거 같아요 ㅋㅋ

     

     

     

     

    이제 케이크 모양을 잡고 있는 왁스가 식고 굳을 때까지 

     

    케이크가 완성되면 넣을 케이스를 꾸며줄 거예요!

     

     

     

    위에 예쁜 사진들과 스티커 테이프들이 많았어요!

     

    너무 많아서 뭘 고를까 고민을 한참 했답니다!

     

    오른쪽이 여자 친구가 만든 케이스입니다.

     

    제가 요즘 배가 나와 곰돌이 푸우로 정했군요..

     

     

     

    왼쪽에 있는 게 제 빵 색깔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 왁스가 굳은 거 같아요!

     

    조금만 더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짜잔~ 케이크를 만들 빵을 먼저 완성을 했습니다!

     

    잘 굳었죠~? 

     

    위에 점들은 제가 왁스에 향을 넣은 것을 잘 저었어야 했는데 

     

    잘 젓지 못해서 저렇게 마크가 남았네요 ㅜ

     

    그래도 위에 크림왁스를 부을 거라 전혀~ 상관이 없었어요~

     

     

     

    위에처럼 왁스를 녹여 저렇게 부으면

     

    생크림을 올린듯하게 케이크가 나온답니다!

     

    생크림같이 크림을 올려놓고! 이제 밑에 보이는 데코들을 이용해서!

     

     

     

     

    완성품을 딱!

     

    너무 이쁘죠? 처음 만든 것 치고 잘 나온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심지어 먹음직스럽답니다!!

     

     

     

    이렇게 예쁘게 나왔는데 초는 대체 어떻게 피우나요 ㅜㅜ

     

    저는 절대 불을 못 붙일 거 같아요 

     

    녹아버리면 마음이 아플 거 같거든요 ㅋㅋㅋㅋ

     

    향도 모양도 색감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원래 2시간 길면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성격이 워낙 급해서

     

    1시간 30분 만에 완성한 것 같아요 ㅋㅋ

     

    여러분도 이색 데이트를 원할 때 

     

    누군가에게 이색 선물을 하고 싶을 때 비라이트 스튜디오를 찾아 

     

    캔들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주소 :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26 에이스하이엔드 타워 5차 1201-2호

     

    전화번호 : 0507-1393-890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